반응형

롯데마트가 최근 새벽배송을 확대 운영하기 시작했나 봐요. 홈플러스, 이마트 다 무료배송받으려면 4만 원 이상시켜야 하는데요. 롯데마트에서 쿠폰을 마구 뿌리셔서 무료배송 조건이 좋은 거예요. 그래서 마침 필요한 것도 있고,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된 것도 있고 해서 주문을 해 봤는데요. 완전 대환장파티입니다. 다신 이용 안 해요. -_- ㅂㄷㅂㄷ

 


 

1. 지정일 배송을 해 뒀는데 당일 물건이 안 왔어요? ▶ 기다리다 문의를 했더니 배송실패되었다고 환불 처리해준대요. 헉.

 

 

2. ㅇㅋ 하고 주문 취소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물건이 오지 않았으니 수거할 것도 없었죠. ▶ 그런데 오후 늦게 다른 택배 때문에 문을 열어봤더니 응? 물건이 왔어요? 아무 연락 없이? 분명 배달 즉시 알람에 체크했는데.

 

 

3. 이거 어쩌냐고 문의했습니다. 전 물건을 대체했고 취소 진행 중이었고 철회 의사가 없다고 했습니다. ▶ 수거를 한대요. ▶ ㅇㅋ했더니 제 주문 취소건을 철회했다가 다시 반품처리를 한 거예요. 빠져나간 돈이 더 늦게 들어오게 됐어요.

 

 

4. 다음날 새벽에 수거한다고 내 놓았는데 아침이 되었어요. ▶ 그대로예요? 점심, 저녁까지 계속 그대로예요? 수거 안 해요? 주말이라고 문의에 답도 없음. ^^

 

 


 

아주 미쳐요. ㅠㅠ 저는 롯데마트 새벽배송 건이 취소 처리되는 즉시 이마트 쓱배송을 시켜서 당일 필요한 물건을 받았어요. 제겐 애물단지만 남은 거죠. 스트레th. 과일과 우유 등 신선식품인데 언제까지고 밖에 둘 수도 없고 어쩌냐고요. 사고는 롯데마트 새벽배송이 쳐놓고 고생은 제가 하고 있어요. 아무런 보상 없이 신경만 쓰고 있어요.

 

 

당일 시킨 이마트 쓱 배송에서도 사고가 있었어요. 시금치같은 연약한 걸 젤 밑에 둬서 눌리고 대파가 네 동강이 났더라는. ㄷㄷ 바로 반품이나 교환 처리해주겠다고 하더라고요. 필요해서 이미 썼다, 마트 직배인데 배송에 신경 써달라고 했더니 관련해서 전달하겠다 하면서 쓱 머니로 일부 보상 처리해 줬어요. 두 회사의 대응이 비교되면서 아직도 저희 집에 있는 롯데마트 새벽배송 박스에 속 터지고 있습니다. 아직 미해결입니다. ㅠㅠ 아, 언제 처리되나요. ㅠㅠㅠㅠ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