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탄교육 홈페이지에서 매일 10시, 2시에 무료 학습자료 신청받고 있는 것 아셨나요? 저는 지난달에 처음 알았는데 알짜배기 자료가 많더라고요. 언제부터 한 건진 모르겠지만 진작 알았으면! 억울하더라고요. ㅋㅋ 벽보, 워크지, 책, 참고서, 칭찬 스티커판 등등 괜찮은 것 많아요. 연령에 따라 좀 다를 수 있는데 초등 저학년까지 쓸만한 것이 있으니 둘러보세요.

 

 

예비 초등인 오복이에게 괜찮았던 건 'O월에 읽는 이야기'랑 '1, 2학년 수학 참고서', '기탄 일일한자', '아빠와 함께 독서를' 이런 류에요. 3월에 바뀌는 내용은 잊지 않고 신청하려고요. 무료로 받아보기 미안한 퀄리티랍니다. 우편으로 오는데 지금까지 신청한 건 모두 분실 없이 잘 왔어요. 언제 올지 조회가 안 되지만 몇 번 받아보니 이제 걱정이 없네요. ㅋㅋ 회원가입 잘 안 하려고 하는데 기탄교육은 후회 없어요. ㅋㅋ

 

 

공유 이벤트로 살 수 있는 도서도 있어요. 소전집 구성에 가격이 좋던데 비슷한 것이 있고, 연령이 좀 아쉽고 이래서 주저하고 있어요. ㅋㅋ 오복이가 미취학 아동이면 못 참았을 거예요. ㅋㅋ 기탄교육 진짜 고마워요. ♥ 이 자료 받고부턴 서점에서 기탄교육 보이면 괜히 반가워요. ㅋㅋ

 

 

저는 다음 주 월요일에 일일한자 3월 학습분 꼭 신청할 거예요. 알람 맞춰놨어요. ㅋㅋ 처음 도전하는 분들은 평일 오전 10시 알람 기본 세팅하세요. ㅋㅋㅋ 같은 자료는 한 번만 받을 수 있어서 한 달가량 해보니 중복되는 것이 나와요. 그즈음에 필요한 것만 알람만 설정. ㄱㄱ 우리 함께 도전해보아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