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복이가 초등 입학을 앞두고 있어요. 이번 설 연휴에 많이 들었던 말이 "오복이 입학식 언제냐?" 였어요. 하지만 전 모릅니다. ㅠㅠㅠㅠㅠ 왜 연락이 없죠? ㅋㅋ 코로나19 2년 차. 교육부 브리핑으로 초등 저학년은 정상적으로 등교할 수 있게 한다는 건 진작 알려졌지만 정작 입학할 초등학교에서 언제 어떻게 입학식 하는지 알려주지 않네요.

 

 

아이 하나 초등학교 처음 보내는거라 암것도 모르는 엄마가 설레 발치는 거겠지만 ㅋㅋ 양가 포함, 많이 물어보니까 (다들 그렇게 오복이 가방은 내가 사 준다며 ㅋㅋㅋ) 더 궁금해요. 사실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라도 떴을까 봐 자주 들어가 보고 있어요. ㅋㅋㅋ 예비소집을 온라인으로 해서 더 감이 없기도 해요. 설 연휴도 지났으니 이제 알려 주겠죠? 3월이 보름 정도 남았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