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변기커버에도 댐퍼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댐퍼가 있으면 쾅 닫히지 않아요! 슬로우 슬로우. 얼마 하지도 않는데 알았으면 진작 바꿨을 것 같아요. 진짜 2만원의 행복이에요. 삶의 질이 달라져요. '애플비 무소음 변기커버 ST-5000댐퍼시트/변기커버'라는 제품을 샀어요. 들어본 브랜드도 아니고 금방 고장나진 않을까 살짝 고민했지만 그래봤자 쾅 닫히는 거라 변기커버로서의 기능은 다 할거니 속는셈치고 사 봤지요.

 

 

변기커버가 딱히 고장난 것도 아니고 다른 곳에서 보지 못 했기에 이런 것이 있는줄도 모르고 살았는데요. 친정에 변기커버를 교체해야한단 소식을 듣고 검색하다 얻어걸린 곳에서 '우리도 사볼까?' 해서 샀어요. 충동구매죠. 근데 너무 만족. ㅋㅋ 체결부만 보고 사서 도기모양이랑 약간 다른데 쓰는데 (진짜 이럴 줄 몰랐음. ㅋㅋ) 아무 지장 없습니다. 댐퍼기능에 만족해서 눈에 잘 안들어와요. ㅋㅋ

 

 

항상 변기커버를 닫아놓는데 밤엔 소리 안 나게 하느라 조심해야 했고, 즤 집 남자가 둘이라 시트까지 전부 들었다 놨다 해야 할 일이 많다보니 이 기능이 좋을수밖에 없네요. ㅋㅋ 잘 안찾아보고 충동구매해서 그런데 애플비 무소음 변기커버 ST-5000댐퍼시트/변기커버 말고도 무소음 변기커버나 댐퍼시트 쳐보면 제품 많이 있더라고요. 바꿔보는 것 추천합니다. ㅋㅋㅋ 호오오옥시 이사가서 리모델링 하게된다면 도기랑 꼭 맞게 할거예요. ♥ 아래 영상도 보고 가세요! 짧음!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