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달 공영쇼핑 돌발특가로 제주 당근 3kg을 2500원에 샀었어요. 마트에서 필요할 때마다 하나, 둘 낱개로 사다가 갑자기 당근 폭탄을 맞은 거죠. ㅋㅋ 당근을 즐겨먹는 건 아니라 집에서 소화하기엔 솔직히 양이 많았어요. 그래서 먹을 것 남겨두고 지인 단톡방에 나눔을 했어요. 근데 이게 무슨 물물교환처럼 된 것 있죠? 당근경제라고 해야 하나. 다들 빈손으로 오시지 않고 젤리스트로우, 에그타르트, 천혜향 등등 간식거리를 주고 가져가셨어요. ㅋㅋ 2500원보다 더 큰 가치를 창출했지 뭐예요? ㅋㅋㅋ 괜히 기분 좋더라고요. ㅋㅋㅋ

 

 

가아끔 시댁에서 온 농산물도 집에서 썩히느니 가까운 지인과 나누는데 그럴 때도 간식류랑 바꾸면 서로 좋더라고요. 바꾸자고 한 것도 아닌데 결과적으론 바꾸게 된 셈이에요. ㅋㅋ 한 곳에 오래 거주하다 보니 아는 얼굴이 생기고, 인사하는 사람이 생기는데 당근경제까지! 이웃이 있단 것이 이런 기분이구나 싶어요. 안정적인 느낌? ㅋㅋ 재미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