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4월에 노트북을 샀어요. 오복이 학교 또는 학원에서 언제 비대면으로 돌아설지 모른다는 부담이 있어 더 미루면 안 되겠다 싶었어요. LG 그램 포함해서 여러 회사, 모델 봤었는데요. 레노버 Flex5 15ALC R7 PRO W10 16G 샀습니다. 가성비 강추입니다. ㅋㅋㅋ

 

 

4월 11절에 108만원이었는데 지금 보니 쿠폰이나 카드 할인해서 100만 원 언더로 떨어졌더라고요. 전자제품이라 ㅋㅋ 사고 난 후 가격 검색은 안 해야 하는데 포스팅한다고 찾아봤다가 괜히 기분이 그르네요. ㅋㅋㅋ 제가 살 때 최신 모델이었으니 감안해야죠. ㅋㅋㅋ 암튼 초등 저학년 아이랑 레노버 Flex5는 찰떡궁합이에요. 그 사이 온라인 공개수업과 다른 강의 몇 개 들었고 지금 아이랑 활용 잘하고 있기에 가격 문제는 눈감아주기로 합니다.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패널을 360도 회전시킬 수 있다는 것이에요. 화면 터치가 되고 전용펜을 제공하기 때문에 마치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오복이가 키보드와 마우스에 익숙하지 않으니 터치패널과 전용펜 활용이 진짜 좋아요. 경기 e학습터에서 제공하는 놀이학습, 엔트리에서 코딩하고 있는데 너무 쉽게 할 수 있답니다. 오복이 세대는 날 때부터 스마트기기의 터치에 익숙하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레노버의 터치패널 칭찬해요.

 

 

아이가 어려서 큰 화면인 것도 맘에 들어요. 15인치라서 휴대성은 떨어지지만 집에선 크게 볼 수 있으니 초등 학습용으론 이만한게 없어 보입니다. 삼성, LG 다 좋은데 지금 조건에 맞추면 가격이 1.5~2배니까요. 초등까지는 Flex5 15ALC R7 PRO W10 16G 이걸로 버틸 거예요. ㅋㅋ 뽕뽑아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