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어문회에서 시행하는 전국한자능력검정. 한자에 푹 빠진 오복이를 위해 한 번 보게 해줄랬더만 코로나19 땜에 망했어요. 작년 초반에는 시험이 취소되기도 했고 하반기엔 제약이 있긴 하지만 보더라고요? 근데 보호자가 고사장 접근도 못하게 해서 ㅋㅋ 아직 어린 오복일(7세) 고사장에 혼자 들여보내기도 그렇고 코로나19 끝나면 그때 보자고 맘을 접었어요. 그렇게 잊고 살았어요.

 

 

그러다 이것도 때가 있는데 지금 아님 언제 보냐 하고 다시 찾아봤더니 헐, 경기권 고사장이 남양주랑 의정부에만 있어요. 어쩔? ㅋㅋ 못가요 못가. 게다가 '진학, 취업 등 본회 자격증 취득이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시험 응시 자제'하라고 접수 전 안내를 하니 뭔 재주로 우기나요. 급수 따는 것이 다는 아니지만 ㅠㅠ 자신감 뿜뿜에 도움 좀 주려했드만 영 안되네요. 코로나19 이 놈 때문에 되는 일이 없어요.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