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 자전거를 사놓고 한동안 모셔만 놨어요. 이상하게 잘 안타 짐. 작년에 좀 타고 말았어요. 사실 전 이유를 알지요. 겨울엔 손 시리고 춥고 둔하고 해서 세워놨던 게 쭉 이어진 것도 있고요. 오복이가 먼저 타자고 하질 않으니 제가 타자고 해야 하는데 그걸 안 했어요. 아이가 위태로워 보여서 불안하고, 그게 지속되니 점검해야 하는 게 귀찮고 그래서. ㅋㅋ

 

 

신랑 있을 때 맘먹고 좀 타자고, 바람 빠진 것 같은데 채우고 너른 공원에서 타자고 해서 진짜 오랜만에 끌고 나가봤어요. 오랜만에 타서 처음엔 삐걱였지만 이런 건 몸이 기억하잖아요? 그 사이 좀 컸고. 이내 잘 타더라고요. 이젠 제법 속도도 내고 한 손도 놓아보고 그러고 있어요. 여전히 혼자 맘껏 타라곤 못하고 한정된 공간에서만 타고 있지만 조만간 같이 달릴 일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