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복이 안경알 바꿨어요. 올해 1월에 바꾸고 5월에 안과 갔을 때 당장은 아니고 바꿔야 한다고 안경 처방전을 받았었어요. 최근 지나가다 칠판 보는 것이 어떠냐 물으니 괜찮다고 하다가 어떤 건 잘 안 보인다고 해서 바로 다음날 안경원 고고했습니다. "칠판 글씨 잘 안 보이면 말해야 해"라고 틈틈이 말했지만 아예 안 보여야 말하는 것이라 생각했는지 ㅋㅋ 파고들어서 묻지 않았으면 시기를 놓칠 뻔했어요.

 

 

안경원에서 한 번 더 상세하게 시력검사해보고 기존에 쓰던 것보다 세 단계 높여 양쪽 알 모두 교체했어요. 양안 모두 -3.25입니다. -3이 넘어가면 렌즈 압축을 권한다고 해서 두 번 압축 렌즈로 골랐는데요. 좀 슬퍼요. 저도 두 번, 세 번 압축해서 안경 쓰고 다녔지만 내 아이가 그러니 꽁기꽁기 했습니다. ㅠㅠ 곧 안검내반 추적관찰로 곧 대학병원도 가야 하고 눈에 신경 빡 쓰이네요. ㅠㅠ

 

 

2021.05.08 - 안검내반과 드림렌즈, 대학병원 다녀오다

 

안검내반과 드림렌즈, 대학병원 다녀오다

오복이 안검내반으로 대학병원 다니고 있어요. 블로그 내에서 안검내반으로 검색해보면 이전 글 있습니다. ㅋ 수술하기엔 아까운데 졸업시키기엔 애매하니 6개월마다 추적관찰만 하고 있답니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