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 어느 유치원엔 킥보드 주차장이 있어요. ㅋㅋ 이 동네에서 오복이 어린이집, 유치원 다 보냈지만 유독 여기만 도드라져요. 주차된 킥보드 수가 압도적으로 많아요. 유모차, 자전거 등등은 없고 오로지 킥보드. ㅋㅋㅋ 아파트랑 인접해서 도보로 등하원하는 아이들이 많아서 그런가 보다 생각만 하고 있어요. 사진은 일부고 반대편에 더 많아요. ㅋㅋㅋㅋ

 

 

오복이 유치원 땐 단 한번도 없었고 어린이집 다닐 땐 유모차 종종 이용했었어요. 등원시키고는 빈 수레(...)로 집으로 가지고 왔거든요? 어쩔 수 없는 경우엔 접어서 어딘가 숨겨놓곤 했었단 말이죠. 고만고만한데 요긴 온도차가 있어요. ㅋㅋ 몇 년 동안 한결같아서 참 신기하답니다. ㅋㅋㅋ 태클 걸려는 건 아니고 귀여워요. ㅋㅋㅋ 이걸 줄 세워 주차해놓았다는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우르르 나오면 자기 차 찾듯 킥보드를 찾아갈 것 아니에요? ㅋㅋ 꼬꼬마들이? 그냥 미소가 지어집니다. ㅋㅋㅋㅋ 동네 소소한 모습이 정겨워요. 사고 안 나고 재미있게 타렴 아가들아.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