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마스크를 사보았습니다. 위메프에서 한정수량으로 팔았던 100원에 100장 마스크! 배송비 무료! 사랑하는 무배랍니다. 비말차단 아니죠, KF94 대형마스크, 최신 제조된 상품. 대박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쓰고 행벅하답니다. ㅋㅋ

 

 

위메프에서 가끔 이런 행사를 했는데 한동안은 몰라서 못 샀고, 알았는데 마스크 더 안사도 된다 생각해서 패스했고, 한 번 해볼까싶어 결제하려니까 100원 미만은 카드 결제가 안 된다는 창이었나 암튼 오류 떠서 못했거든요. 그렇게 몇 번의 행사를 지켜보다가 일을 냈어요. 위메프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생활은 처음 들어보는 마스크인데요. 그러니까 코로나19 터지고 공적 마스크 때 알게된 마스크는 아니에요. 제 정보는 여기 멈춰있거든요. 그 후로 정말 많은 마스크 브랜드가 생겨났기 때문에 이젠 못 보고 들은 마스크가 더 많아요. 그 중 하나인데 이렇게 알게되어 정보를 백업해놓습니다. (넘 싸게 사서 자진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

 

 

올림생활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는 가로*세로가 205*80mm라 나와있습니다. 보통 가로, 세로만 표시하는데 요긴 귀끈둘레가 200mm라 표시해놨어요. 끈조절 되는 마스크가 많이 없는데 끈의 탄력성만 강조하지 둘레를 표시하는 곳이 없거든요. 그래서 처음 보는 마스크 도전이 어려워요. 같은 대형, 같은 소형이라도 귀 끈에 따라 착용감이 너무 달라요. 길면 2% 부족해도 묶음 되지만 짧은건 난감. (위케어가 특히 그랬음) 그래서 이 점 칭찬해요. 평소 가능한 마스크 표기 규격을 일원화해줬음 좋겠단 생각을 하던터라 반가웠어요. 가로, 세로(펼쳤을 때, 접었을 때), 귀끈둘레 이렇게 표기되어있음 새 브랜드 선택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원단은 국산(국내산과 국산이 다른 건 아시죠?)이라고 하고 부재료도 국산으로 국내에서 만들었다고하니 더없이 좋습니다. 이정도 스펙에 평소 판매가를 봐도 비싸지 않아요.

 

 

그럼 착용감은 어떠냐? 얇아요! 처음엔 KF94 맞나 싶었어요. 요즘은 3중필터 이용해서 가볍게 하는 추세인가봐요. 코로나19 후반에 구입한 마스크일수록 얇고 가벼웠습니다. 한여름에도 KF94마스크를 써야하니 인정해줘야죠. ㅋ 사이즈로 봤을 때 저한테 안 맞을 거라곤 알고 있었습니다. (남편용. ㅋㅋ) 그래도 예의상 한 장 써 봤는데 역시나 커요. 목을 칩니다. ㅋㅋ 그런데다가 귀끈이 여유있어서 오래 써도 아프지 않고 모양이 잘 잡혀서 말하기에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저는 웰킵스 중형, 아이리스 중형, 닥터퓨리 중형, 휴그린 중형, 아에르 베이직 M, 아에르 스텐다드 S, 네퓨어 소형 등을 이용했으니 참고해보세요.

 

 

의약품안전나라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보건용마스크·수술용마스크·비말차단용마스크 허가현황 조회해보니 허가받은지 1년 안 된 상태라 가성비 좋은 공격적 마케팅 하는 것 같은데 한 번 써봤으니 다음 선택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소형도 이렇게 좀 써봤음 좋겠는데 (오복이는 계속 자라는 아이니까요. ㅠㅠ 다음 단계 마스크 결정하기 어려워요. ㅋㅋ) 100장까진 안 해도 좋으니 이벤트 했으면 좋겠어요. 그럼 제보 좀 주세요. 달려갑니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