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다이어리를 벌써 장만했어요. 새 다이어리가 주는 설렘은 언제나 옳습니다. ㅋㅋㅋ 2019년부터 리훈에서 나오는 이야기 다이어리로 쭉 갑니다. 같은 시리즈지만 매년 조금씩 업뎃되는지라 떼샷을 보면 들쭉날쭉합니다. 근데 큰 틀은 같고, 한 곳에 익숙해지니 계속 쓰게 되네요. ㅋ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가 오늘 시작됐는데요. 다이어리 중 상, 하반기로 나뉜 것이 있던데 그걸 보고 나니 좀 흔들리더라고요. 하지만 다른 굿즈를 찜해놨고 그 이상 커피를 마시진 못하는지라, 이미 리훈 다이어리로 질러놨기 때문에 마음을 다잡아봅니다. ㅋㅋㅋ 포스팅으로 박제해뒀으니 굿즈만 보고 달리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