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BTI 성격유형검사가 엄청 붐이었잖아요? 막 노래 가사에도 나오던데요? ㅋㅋㅋ 유행 잘 못 따라가고 늘 뒤처지는 전 이제 해 봤는데 음. 별로 저랑 안 맞아요. ㅋㅋㅋ 왜 그럴까요? 혈액형으로 본 특성이 오히려 더 잘 맞는? ISFP-T 나왔는데 1도 공감이 안 됩니다. 뭘 극단으로 잘 못 선택했나 봐요. ㅋㅋㅋㅋ 이게 살다 보면 바뀔 순 있다고 들었는데 이러나저러나 와닿지가 않습니다. ㅋㅋㅋㅋ ISFP-T가 호기심 많은 예술가라는데 애초에 호기심이 많았으면 이 검사를 이제 해 본 것도 이상하지 않나요. ㅋㅋㅋㅋ

 

 

그리고 머리가 나빠서 'ISFP-T'라는 것이 입에 붙질 않아요. ㅋㅋㅋ 서로의 MBTI를 묻는 대화를 봐도 말만 들어선 도통 유형이 그려지지 않아요. INTJ이니 ENFP니, 이건 잘 없는 유형인데(마치 AB형처럼) 어쩌구저쩌구. MZ세대들과는 대화 못 할 듯. ㅠㅠㅠㅠㅠ 나이먹고 머리가 나쁜 걸로 하겠습니다. 뒷북치는 것도 힘드네요.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