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달 동안 이어진 엘리베이터 교체 공사가 끝나가요. 겉에서 봤을 땐 다 교체가 되었고 시운전하는 것 같더라고요? 엘리베이터 상태 표시 창에 점검 중 떠있고 층 수가 변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신축 건물은 아니지만 새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가면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꺄! ♡

 

 

계단을 얼마나 오르내렸는지 몰라요. 퇴근해서, 오복이 하교, 택배 가져올 때, 학원 데려다주고, 데려올 때 각각. 기본 5번은 오르락 내리락 했어요. 코로나19 시국이 아니었다면 오복이 픽업 빈 시간에 카페라도 가서 앉아있었을 텐데 (사실 그것도 하루 이틀이지요. ㅋㅋ) 무식하게 집을 오갔네요. 휴.

 

 

나름 한 달 강제 운동한 셈인데 고작 ( ..)a 이것 가지곤 유의미한 변화가 없어요. 슬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이 붙는 느낌, 오갈 때 숨이 덜 차다, 살이 조금이라도 빠졌다 같은 결과가 있었음 좋았으련만. 그럼 좀 더 해볼 의지가 생겼을텐데요. ㅋㅋ 아, 왜 살은 계속 찌고 배는 나오는걸까요. 엘리베이터는 곧 탈 수 있을거고, 이렇게 계단 오르내리기는 막을 내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집니다. 전. ㅋㅋㅋ

 

 

2021.12.29 - 한 달 동안 엘리베이터 이용을 못 한다면?

 

한 달 동안 엘리베이터 이용을 못 한다면?

한 달이란 시간 동안 엘리베이터 교체 공사에 들어간 우리 아파트. 출퇴근과 오복이 픽업으로 하루에도 몇 번씩 집을 오가야 하는데 난감하더라고요. 중층이라서 오르내리는 거리나 시간은 괜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