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 코로나19 확진자 수 보셨어요? 안 보려고 하는데 오늘은 진짜 만 명 넘을 거다, 역대급이다 계속 이러니 찾게 되더라고요. 확인한 시점 만 천 명 넘음.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직 1시간 남았기 때문에 몇 명으로 마무리할지 몰라요. 걱정입니다, 걱정. 중대본, 방대본 브리핑에서 그 정도 나올 거라고 말했고 실제 그렇게 된 것이지만 불편한 현실입니다.

 

 

19년 말~ 20년 초에 코로나19 터지고 몇 번 확진자라고 꼬리표 붙일 땐 한 명 두 명 나오는 것에 벌벌 떨면서 동선 확인하고 외출 삼가고 했어요. 마스크가 있는데도 기를 쓰고 사고, 또 사고. ㅋㅋ 돌아보니 뭘 몰랐던 공포의 크기가 이렇구나를 깨닫게 됐네요. 그냥 마스크 잘 쓰고 평상시처럼 보낼걸. 그때의 나 뭘 한 걸까요. ㅋㅋ 확진자가 만 명이 넘게 나오는 22년인데 멍충이. ㅋㅋㅋㅋㅋㅋ 이 숫자에 놀라면서도 덤덤한 내일의 일을 할(회사, 식당, 카페, 마트, 돌봄교실, 학원, 병원 출입) 우리 자신들, 힘 냅시다.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