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하루 만 명이 나올 정도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주변에서 밀접촉으로 PCR검사 받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설 연휴가 길게 있어 걱정이 되었어요. 게다가 앞으로는 PCR검사 받기 힘들어진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코로나 자가검사키트를 사야겠단 생각에 이르렀습니다. 선별진료소나 호흡기전담클리닉에 가면 되긴 하나, 비상용으로 가족이 1~2회 받을 수 있게 가지고 있으면 급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샀지요. SD바이오센서와 래피젠에서 나온 자가검사키트를 결제했습니다. 뭐든 먼저 오라는 마음이었어요. 와, 미리 좀 사 둘껄. 래피젠이 판매자 임의 취소되었어요. ㅋㅋㅋ SD바이오센서는 아직은 무사(?)합니다만 판매 페이지 들어가 보니 가격을 올렸더라고요. 코로나19 초반, 마스크 대란이었을 때와 비슷해요. 그때도 이때다 하고 폭리를 취하던 업체들 많았죠. 오죽하면 정부에서 마스크 수급을 통제했을까요. ㅋ 자가검사키트는 선별진료소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정확도 면에서 부족하니 마스크만큼 필수라고 생각되진 않아요. 그래서 이 사태는 곧 진정되리라 보지만 ㅋㅋㅋ 판매자가 취소한 것이 기분 좋진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에휴, 그건 그렇고 올해도 설 연휴 집콕이네요. 다음에 갈게요, 갈게요 한 것이 벌써 몇 번째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엔 갈 수 있을 것 같았는데... 한 것이 무한 반복되고 있어요. 아무 계획이 없고 멍 합니다. 코로나19 이제 그만 좀.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