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년, 하이난 여행에서 오복이 장갑을 하나(2개 묶음) 사 옵니다. 그때 오복이 2살. 뭘 알았겠어요. ㅋㅋ 제가 그냥 산 거죠. 더운 나라에서 겨울 장갑을 샀답니다? ㅋㅋ 모셔만 놓는 기념품은 ㄴㄴ. 실제 활용할 수 있는 것만 사려는 굳은 의지가 반영된 결과입니다. ㅋㅋㅋㅋ

 

2015.11.22 - 4박 6일 하이난 3인 가족 총 여행경비(자유여행)

 

4박 6일 하이난 3인 가족 총 여행경비(자유여행)

11월 14일~11월 19일 4박 6일간 오복이, 신랑, 윤뽀 이렇게 3인 가족 중국 하이난(해남도/海南省/Hainan) 여행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풀어낼 이야기 보따리가 한가득이지만 우선 여행경비 결산부터 해

qtotpz.tistory.com

 

하이난 맹글로브트리 리조트 내에 있었던 H&M 매장이었고 59.9위안 줬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그걸 2022년의 오복이가 줄기차게 하고 다녀요. 그때도 맞고, 지금도 맞습니다? 면 장갑이니까 어느정도 늘어나긴 해요. 그렇지만 지금 상태 지못미. 구멍 장난 아니에요. 친정 엄마가 수선해줬지만 다 터져나갔어요. 조큼 민망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장갑이 없는 것도 아니에요. 거의 매 해 겨울엔 새 장갑을 샀고 지금도 요술장갑, 스키장갑, 벙어리장갑 등 여러 가지가 있단 말이에요. 근데 오로지 이 것만 하고 다닙니다. 집착. 광분! ㅋㅋㅋ

 

 

근데 얘 올 겨울 갑자기 이러는 거예요. 오래된 느낌은 있었지만 상세 기억은 없었는데 이 장갑 언제 산 건지 아냐, 너 두 살때 산 거다. (지금 9세) 우리 하이난 여행 갔을 때 샀다. 이 말을 듣더니 갑자기 필 받아서 전통(?)이 있는 거라며 자기 아들한테도 물려주겠다며, 또 터지면 할머니한테 꼬매 달라고 할 거라고 급 소중히 여기고 있어요. 손가락 구멍 나서 오히려 좋다며 미밴드 터치할 수도 있고, 도어록도 된다며 기뻐합니다. 못 말려. ㅋㅋㅋㅋ 근데 앞서 말했듯 전 좀 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았던 기억만 간직하고, 사진으로 남겨놨으니 이제 빠빠이 했음 좋겠어요.

 

오복아 이만하면 됐단다. 보내주자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전통 아니야.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