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복이가 돌봄교실에서 나올 때 뭔 종이를 손에 들고 있었어요. 가만 보니 공룡 그림! 이거슨 오복이의 화풍이 아니라 물어봤더니 친구가 그려 줬대요. ㅋ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 엄청 잘 그렸더라고요. 우리 오복인 "남자들은 왜 공룡을 좋아할까?" 이러고 있고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종이에요. 이면지에 그린 건데 뒷면에 보니 개인정보 노출되어있었어요. 돌봄 선생님께 연락드리고 폐기했습니다. ㅠㅠ 친구가 그린 그림 잘 그렸고, 고마운데 파쇄해야 한다, 뒷면에 개인정보가 있어서 그렇다, 너의 잘못이 아니다 설명했고 동의했는데 막 울먹울먹. இ♡இ 사진 찍어서 보관할까 했더니 그러라고 해서 이리 남겨놓습니다. 그린 아이, 받은 아이, 찢어야 하는 저까지 속상했던 사건이었어요. 이면지 활용은 좋지만 개인 정보는 노출되지 않도록, 섞여들어가지 않도록 주의, 또 주의합시다!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