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테스터 중 발견한 문제점 포스팅 입니다.

#3번으로 마무리를 지으려고 했는데 미션 기간 완료 후에도 문제점들이 발견되어 #5번까지 쓰게 되었네요. ^^;;
본의아니게 많은 포스팅을 하게되었고, 블로그를 관련 내용으로 도배하는 것 같지만 아무래도 그림 자료가 있어야 하다보니... 보는 분들께 양해 말씀 구합니다.

이번주내로 2차 미션 때문에 글이 더 올라올겁니다. 다양한 글을 준비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ㅠㅠ

각설하고 관련 내용입니다.

아래는 제가 이제껏 올렸던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설정, 장/단점, 버그 리포팅인데 #4번은 수정 완료되어 지금 아주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갠적으로 무척 뿌듯합니다 :D)

위 내용에 하나 더 추가를 하게되는건데...

헤드라인형 디자인의 글씨 크기에 문제점이 있어 보입니다. 아래 캡쳐 화면을 보시죠.


헤드라인 디자인 아이템들 중에... 글 하나만 노출하는 경우에는 관계없겠지만... 현제 제가 적용한 화면과 같이 하나의 큰 글 + 작은글 2-3개를 노출할 경우 글씨 크기가 처음엔 차이가 있지만 사용자가 손을 보기 시작하면 무조건 같이 처리가 되어버립니다. 화면에서 분홍 라운드가 그 부분입니다.

상식적으로... 화면의 이미지는 메인 글이며 그 글의 제목은 다른 글 보다 조금 크게 표시되어야하고, 작은 이미지는 서브 글로 메인 보다는 덜 부각되어야 하겠죠.

그런데 지금은 일괄 적용되어버리니 기능은 있지만 무용지물입니다.

이 부분 본 기능에서든 html로든 수정 가능하도록 바뀌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System :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Version 2002 Service Pack 2
Browser : Internet Explorer 8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