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겨울 Design_N님께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장을 나눔해 주셨습니다. 추웠던 때라 날이 풀리면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초여름 다 되서 다녀왔네요. 이용권이 올해 8월까지 사용 가능한 것이라 나름 시기 적절하지 않았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에버랜드 갈 때마다 50% 할인을 받고서도 돈이 아까워서 바득바득 놀이기구 타는데 열중했었는데요. 이번엔 가기 전부터 공짜니까 마음 비우고 구경하고 돌아다니는 것에 초점을 두자고 생각했어요. 근데 또 마침 초,중,고딩들 놀토가 아니었던지 한산하더라구요. 날은 기가막히게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의 자유이용권을 손목에 딱 두르고 잘~ 돌아 다녔습니다. 냐하하하~

에버랜드에 대해 할 말이 너무 많습니다. 벌써 세개의 포스트를 작성했는데요.


아직 못다한 이야기들이 남아 있습니다. 사파리(이번에 초식 사파리도 오픈했더라구요) 사진도 보여드리고 싶고... 장미원 사진도 보여드리고 싶고... 물개쇼 하는것도 그렇고 등등등.... 언제나 전 뒷북이지만 참 밍기적 거리고 있습니다. -_-v

시간 날 때마다 천천히 오픈해 드릴께요. 참 많이도 욹어먹는다 할때까지요. ㅋㅋㅋ

여튼,
저와 남친이 하루 즐거운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엔님 감사합니다.
엔님의 나눔을 항상 응원합니다.




덧)
지금 제 블로그에서 나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참여 방법이 매우 간단하니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냉큼냉큼 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