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퀸테센스(http://teamhere.tistory.com/)라는 팀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시네마천국님께서 지난 3월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셨는데 제가 당첨되신 분 바로 뒤에 덧글 달았다는 이유로 아차상인 기프티콘을 주셨어요.
이런 대인배 모드 넘 좋아요. ㅋㅋㅋㅋ
시네마천국님 감사합니다. :-)

스타벅스 카페라떼 톨 한잔을 받았는데 핸드폰에 고이고이 모셔두고 있다가 사용기간 마지막날인 5월 15일에 사용했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다싶이... 기프티콘은 보통 2달 정도의 사용 기간이 있기 때문에 받은 즉시 사용하지 않을 경우 후기가 좀 늦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인증샷'을 핑계로 말입니다. ㅋㅋ

그런 의미에서 두달이나 늦은 후기... 시네마천국님 이해해 주실꺼죠?



얼마전 2010 서울 국제 도서전이 있어서 사전 예약을 독려하는 포스팅을 했었는데 기억 나시나요?
   관련글 - 2010 서울 국제 도서전,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베르나르베르베르가 온다!
그리고 나서 쉿 입다물고 있어서 '윤뽀 이거 말만 하고 안다녀온거 아냐?'하고 생각하신 분이 계실런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다 게으른 제 탓입니다.


정확히 저 다녀왔구요. 도서전이 열린 코엑스 안에 임시 부스에서 스타벅스 커피까지 마셨습니다. ㅋㅋ
언제가 될런지 모르겠지만 도서전 모습도 보여드릴 날이 있겠지요......

아래는 인증샷입니다.
도서전 내는 많은 사람들로 인해 북적북적...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반팔을 입고 갔지만 치이다 보니 금방 더워지더라구요. 원래 계획은 도서전 보고 나와서 스타벅스 매장에서 넷북 딱 장착해서 커피 한잔에 블로깅! 이었는데... 스타벅스를 보자마자 마실것!! 하며 달려들었답니다. -_-;

스타벅스 측에서 마련한 앉을만한 자리는 대부분 먼저 오신 분들이 차지하고 있었고, 그 바로 오른쪽에선 강연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앉아서 휴식. 이런건 도서전 내에선 좀 불가능 한 일이었구요. 걍 들고 왔다리갔다리 했어요. ㅋㅋ

카메라가 스타벅스에만 초첨을 주는 이 드러운 세상!!!!!! 스마트폰 아닌 핸드폰 따위는 쳐다도 안보는 드러운 세상!!!!!
쨋든 인증샷이에요. 인증샷. 아시죠? 시네마천국님. 맛있는 커피, 잘 마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