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 수요일 레뷰 베스트 리뷰에 올랐단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레뷰] 추억의 전통 문화 체험장, 레뷰 베스트 리뷰 후보에 오르다

일주일간의 추천 기간이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2등했어요.
한달 혹은 두달 정도에 한번씩 후보에 오르곤 하는데 그때마다 조마조마한 일주일을 보낸답니다. ㅎㅎ 이왕 후보에 오른거 베스트에 선정 되면 좋잖아요. 그래서 혹이나 추천수 늘었을까 보고 또 보고...
여튼, 저의 부족한 글에 추천을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글은 요기[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의 말씀은 여기서 줄이도록 하고... 제가 후보라는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나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란 말을 했었는데 기억하시나요? 그 나눔을 지금부터 진행하겠습니다.

레뷰 주간 베스트 리뷰에서 2등을하면 1만점의 캐쉬가 주어지는데요. 요거 택배비로 쓴다고 생각하고 2분께 묻지마 나눔 하겠습니다.


묻지마 나눔이라고 했지만... 리스테린, 맥주, 흑초는 99% 들어갈 겁니다. 양이 많진 않겠지만...
그것들에 대해선 다음 포스트들을 참조해 주세요. 흑초에 대한 포스팅은 따로 할 계획입니다.
이렇게 확정적인 것 외에도 제가 추가 물품을 구성해서 보내드릴껀데요. 나머지에 대해선 뚜껑을 열어서 확인하세요. ^^ 그거시 묻지마 나눔의 묘미!

참여 자격은 저와 1회이상 교류가 있었던 블로거를 대상으로 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의 댓글로 저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주세요. 당첨자 선정은 제 맘대로... ㅎㅎ

기한은 다음주 화요일(6월 22일)까지. 일주일입니다.

그럼, 많이많이 신청해주셔서 저를 고민하게 만들어주세요!



덧1) Disigne_N님의 블로그에서 책 나눔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덧2) 기브코리아님의 블로그에서 책+티셔츠 나눔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