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경기도 가평에 놀러갔다 왔어요. 1박 2일로 여자 넷이 한달반도 더 전에 펜션 잡아놓고 떠나는 여행이었는데요. 가기 전날만 해도 비가 미친듯이 오고, 주말에 많게는 100미리나 더 온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이도 막상 당일이 되니 소강상태가 되었답니다. 운이 따라줬지요.  그래서 결론은 잘 놀았다는건데요. (불의의 사 고도 있긴 했지만...)

이게 문제가 아니고, 아침고요수목원에 갔다가 아게라텀님을 만났지 뭐에요. ㅋㅋㅋㅋ

아게라텀님은 ageratum's fotolife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거십니다.
블로그 주소는 http://fotolife.tistory.com/
주로 여행기를 올려주시는데 미국, 홍콩, 도쿄...... 발이 넓으시죠.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분이세요. ㅋㅋ
그분이 아침고요수목원에 등장하셨습니다.

쨔쟌.


응? 이게 뭐냐구요?
...
...


낚이신거에요. ㅋㅋㅋㅋㅋ 야호~♪ 아우 신나~♪
낚이지 않으셨다면 ㅈㅅ. 불쾌하셨다면 ㅈㅅ.

이 꽃의 이름이 아게라텀이라고 하네요. 복실복실한 솜털같이 옹기종기 모여있죠? 풀솜꽃이라고도 부른답니다.

꽃 이름을 닉넴으로 쓰는 아게라텀님은 남자 사람입니다. 꽃말이 '신뢰'라며 라텀님의 인생관과 맞아떨어진다 하여 닉넴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하시는군요. 닉넴에 관한 포스트도 있는데요. 주소는 요기(☞
http://fotolife.tistory.com/entry/ageratum)입니다. 라텀님을 좀 더 이해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세요.

아침고요수목원에는 아게라텀 외에도 예쁜 꽃들, 나무들, 물가가 어우러져 있답니다. 예전에 갔었던 허브나라나 허브아일랜드 같은 곳과는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1시간? 정도 짧게 돌아서 다른 사진 끄집어 내면서 이야기 하기엔 제가 좀 부끄럽고 ㅎㅎ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해볼께요.
경기도 가평에 있어서 서울과는 그리 멀지 않으니 수도권에 거주하는 분들은 하루 코스로 놀러가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침고요수목원 홈페이지 : http://www.morningcalm.co.kr/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