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전 농수산물 전문 소셜커머스 맛있는여섯시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 당시 포스트 작성하면서도 느꼈지만 어느 한 분야에 특화된 소셜커머스가 심심찮게 등장하고 있는것이, 소셜커머스가 새로운 소비방법으로 잘 비집고 들어온 것 같습니다.

이제껏 소셜커머스 하면 딱 떠오르는 상품 판매군이 음식점, 피부관리실 정도였거든요. 그런데 최근엔 그 범위가 장난아니게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농수산물 전문, 강의 전문 등등... 소셜커머스가 앞으로 함께가야 할 루트라면, 이 시대의 흐름을 인정하고 범람하는 소셜커머스 내에서 옥석을 골라내는 눈을 가져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소설커머스를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는 분도 많이 계셔서 의견이 분분하더라구요. ^^)

제 짧은 소견으론 전문분야에 특화된 소셜커머스는 1세대가 되어서 먼저 앞서 노하우를 얻고 나면 후에 소셜커머스 시장이 어떻게 된다고 해도 살아남을 것 같습니다. ㅋㅋ


아무튼, 블로그를 왕래하고 실제로도 뵌 적이 있는 영감의새우깡님께서 '1프로강의'라는 강의전문 소셜커머스를 런칭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한번 소셜커머스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일전에 만났을 때 받았던 명함에 이미 1프로강의 주소가 있었네요. 준비도 철저하셔라. 블로그 모임엘 종종 나가면 이렇게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은데 제가 영감의새우깡님께 많이 들이대질 못해서 이제서야 제대로 살펴봅니다. 에공.

강의전문 소셜커머스는 국내 최초일 것 같은데 그 내용이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온라인 강의인지 지역별로 오프라인 강의인지 강의 분야는 무엇인지... 2월 22일 오픈이라 아직 자세한 내용을 홈페이지 상에서 확인할 수 없다는 것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킵니다. 1프로강의를 모르면 몰랐지 알고 있는데 근질근질 한거죠.


2월 22일에 오픈하기 앞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소셜커머스인지, 강의전문 소셜커머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 부터 눈여겨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무려 아이팟터치 4세대가 걸려있으니까요. 제세공과금 부담도 없고, 아이팟터치도 가지고싶고 그런데 전 이런 금액 큰 이벤트에 좀처럼 당첨이 안되서 말입니다. 이번에도 소개드리고 그림의 떡 될 것 같습니다.


첫번째 이벤트 내용은 1프로강의가 오픈 해 봐야 즉, 22일 이 후 뚜껑을 열어봐야 알 것 같고 두번째 이벤트 내용인 블로그 포스트 작성, SNS 소문내기 등은 지금부터 기웃 거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까지니까요. ^^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 파이어폭스에서 메인 화면은 잘 나오는데 다른 탭들은 정상 화면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접속은 가능한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는 것이 속 편합니다. ^^

1프로강의http://www.1prolecture.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