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참을 놀다 회사에 다시 출근이라는 것을 하게 된지 벌써 한 달이 훌쩍 지났습니다.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 사장님을 오프라인으로 알게 된 지도 벌써 1년이 지났는데요. 회사에서 매일 보는 사장님은 제가 알던 사장님이 아니더군요. 역시 사람은 겪어봐야 안다는. ^^; 일적으로나 인간적으로나 사장님을 보며 많이 놀라고 있습니다. 사업적인 마인드 면에서 특히.

뭐 쨋든 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그것과는 살짝 다른 이야기입니다.

회사 규모가 크지 않고 아직 생긴지 오래되지 않았다 보니 사장님이 회사 전반을 터치하고 계시는데요.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직원을 시키기도 하지만 사장님이 직접 구입해 오시기도 합니다. 얼마전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선풍기를 구입하자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회사 건물 자체 딸린 에어콘 성능이 별로라서 ㅠㅠ) 사장님께서 몸소 사오신 선풍기를 보고 빵 터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헐~ 헬로 키티~!!!!!


평소 여직원이 파일 하나를 사 와도 예쁜 색깔이 아니라고(ex. 회색) 다음엔 예쁜 색깔(ex. 연두색) 사 오라는 사장님이셨지만, 선풍기는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여자인 제가 선풍기를 사러갔어도 헬로키티는 구매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전 의외로(?) 심플한 것을 좋아하거든요. 사장님 센스는 저보다 뛰어나십니다. ^^;;


선풍기 하단에는 펜 같은 간단한 물건을 넣어둘 수 있는 보관함이 딸려있습니다. 탁상용 선풍기 아니랄까봐 크기와 더불어 활용성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지금 보니 보관함 뚜껑에 헬로키티 정품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사장님의 센스돋는 헬로키티 탁상용 선풍기 입니다. 이런 예쁜 선풍기를 사는 사장님. 실제로 보면 한 덩치 하시고 남자답게 듬직하게 생기셨단 사실이 반전입니다. 매치가 안되죠. 네. 전혀 안됩니다. ㅋㅋ


뒷면에 전원 스위치가 있고, 위쪽에 방향전환 버튼이 있는 헬로키티 탁상용 선풍기. 한마디로 있을 것은 다 있는 선풍기 입니다.

여름 보내는 내내 사장님의 배려돋는 바람과 함께할 것 같습니다.



덧) 근데 우리 사장님 남직원들 선풍기는 요런거(▼) 사 오셨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