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1년 8월 19일 금요일. 일명 십구금 요일. 드디어 윤뽀 블로그 1천포스트 달성했습니다.

"와~" 짝짝짝짝짝

축하해주세요.


찾아보니 작년 11월에 1일 1포스팅에 대한 고민을 했었네요. 천포스팅을 하고 싶었던 이유가 대단한 것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목표를 달성했다는 것이 뿌듯합니다. 목표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큰 것 같아요. ^^


천개의 포스트 속에는 다시 봐도 괜찮은 포스트, 저땐 왜 저랬나 하는 포스트, 이거 내가 쓴 것 맞나 의심드는 포스트 들이 마구 산재해 있는데요. 어떻게 분류가 되건 다 제 것이라 부자된 느낌입니다.


1천개 포스트를 달성한 해당 일에 블로그 스킨도 변경했습니다. 재아님이 만들어 배포하신 스킨[링크]을 적용했고요. 일전에 나눔 이벤트로 타이틀 공모도 했었는데 그 때 당첨된 재아님 타이틀[링크] 적용했습니다.


세세한 부분은 물어 물어가며 바꾸는 중입니다. 아마 당분간은 부분 부분적으로 수정사항이 생길 것 같습니다. 버그나 이렇게 했음 좋겠다는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문자의 가독성을 우선시 한 스킨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


기념으로 뭐라도 해야할 것 같은데 마땅한 것이 떠오르지 않네요. 시간이 더 지나면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일단 이렇게 보고만 드립니다. 윤뽀 블로그 1일 1포스팅으로 1천개의 포스트 달성, 블로그 스킨변경 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