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위한 초대장 배포시 조건 중의 하나였던 2행시, 4행시, 8행시짓기 결과 공유합니다. 일전에 '나에게 블로그는 OOO이다.' 라는 문구에 대한 결과도 공유했었죠.


심심핼땐 뽀랑놀자, 뽀랑놀자, 윤뽀로 시 짓기였는데 순전히 저라는 사람과 관련된 키워드 들이지만 그래도 블로그와 연결해서 재미있게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nomorekia님
심: 심풀이였다가
심: 하게 빠졌어요.
할: 수 있는 만큼 최대로할 거에요
땐: 스음악이 쾅쾅 울리고
뽀: 너스 같은 이 시간. 너
랑: 함께
놀: 아 볼까
자: 지금부터 시작>.<!

고우리님
심:심심하면
심:심통부리지말고
할:할일많은 나에게 주세요
땐:때~(ㄴ)쓰기 전에 주세요
뽀:뽀뽀해버릴꺼예요!!
랑:랑랑18세는 아니지만 이뻐해줘요
놀: 놀려고 달라는거 아닌데....정말 정말 필요한데...
자: 자? 어떄요? 이만하면 괜찮죠?^^

예지미모님
심성은 착하지만
심술이 가끔나는
할아방구 닮은 남친
땐땐한 얼굴이 더 부어 화날땐
뽀뽀한방이면,
랑랑(♡♡)한 기분으로
놀이동산으로
자유이용권 가지고 고고씽...

김성준님
윤 : 윤문식씨~
뽀 : 뽀뽀나 함 합쉬당. ㅋ

뽀 : 뽀뽀뽀에 출연한
랑 : 랑구를 보고
놀 : 놀란 나머지...
자 : 자빠졌당. ㅋ

유재민님
뽀:(보)라돌이와
랑:(낭)만적으로 자전거를타고
놀:놀았다.
자:자전거부숴졌다 ..보라돌이무거운놈

뀨우님
윤: 윤이 날 정도로 빤딱빤딱 마음을 가진 윤뽀님
뽀: 뽀뽀해주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윤뽀님

뽀: 뽀뽀뽀보다 부지런한 윤뽀님
랑: 낭군님보다 사랑스러운 윤뽀님
놀: 놀러갈 때 옆구리에 끼고 가고 싶은(?!?!) 윤뽀님
자: 자랑질할 때 1등으로 내세우고 싶은 윤뽀님

털보아찌님
윤: 윤
뽀: 뽀뽀뽀.........

그남자님
윤이 나도록 내마음이 눈부시고싶다.
뽀뽀 할 수 있는 가을부근의 그분을 위하여......

susu님
윤:윤기나고 하늘하늘하고
뽀:뽀뽀하고 싶은

우깅님
윤 : 윤뽀님의 글을 읽을때는 여자친구한테
뽀 : 뽀뽀하는 기분이 들어요

plusad님
윤: 윤뽀님은 갑자기 나타난 산신령
뽀: 뽀로롱~ 이 초대장이 니 초대장이더냐...

미자라지님
윤 : 윤놀이 할래?
뽀 : 뽀뽀해주면...ㅋㅋㅋ

박효진님
윤:윤뽀님이 정말 좋은 아이디어로 초대장을 배포해주시네요
뽀:뽀뽀해드리지요~ 쪽!!

윤뽀님.!님
윤: 윤아 보다 예쁜(?) 윤뽀님
뽀: 뽀대나는 윤뽀님

시간이 필요해님
윤 : 윤이 나네요
뽀 : 뽀뽀하고 싶네요 그대 입술에

둥이아버지님
윤:윤이나는
뽀:뽀얀얼굴같은 윤뽀~

코헬레트님
윤 : 윤뽀님...^^
뽀 : 뽀뽀해드릴테니 초대장 하나만용...

일츼님
윤 : 윤기나는
뽀 : 뽀뽀님이랑 놀자 ~ ★

홍순웅님
뽀 : 뽀뽀하고 싶었던 그녀
랑 : 랑이야!!!
놀 : 놀랄만큼 아름답고 지적이지만
자 : 자지러지는 입냄새는 도저히 내가 감당히 안되겠다


재미있으셨나요? 기발한 시상이 떠오르신다면 댓글로 남겨주셔도 좋아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