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색엔진 최적화 혼자 힘으로 힘들면 애드코프와 함께! SEO 참 쉽죠~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 땐 검색엔진 최적화(SEO-Search Engine Optimization)가 뭔지, 블로그 광고가 뭔지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다음뷰가 뭔지도 몰랐으니 뭐 할 말 다 했죠. 블로깅 햇수가 늘어갈수록 알음알음 알아가기 시작한 것이 지금은 블로그로 돈을 많이는 못 벌어도 어깨너머로 보고 배운 것들이 블로깅에 도움은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관련된 회사에 몸담고 있으니 인생지사 새옹지마(人生之事 塞翁之馬)입니다. ^^;;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할 애드코프는 그런 저를 한단계 업(UP) 시켜줄 수 있는 검색엔진최적화 프로그램이라 생각합니다.

애드코프는 블로그, 카페, 지식, 키워드광고, SNS 등 통합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블로그, 바이럴, 인터넷, 카페, 지식인, 검색엔진, 트위터마케팅이라는 키워드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주목해야 할 SEO 프로그램입니다.


한마디로 돈 되는 프로그램이라 이거죠. 애드코프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연간 이용료 1,000만원짜리라고 하니! 기업 입장에서 이야기 하는 소리라 어느 정도 감안하더라도 사실 솔깃한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 평소 포스팅을 하면서 SEO(검색엔진 최적화)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편입니다. 글 발행 후 검색엔진에 잘 노출되고 있는지 체킹도 잘 안합니다. 그저 티스토리 관리자 화면에서 유입로그만 새로고침 하면서 관심있는 로그는 클릭해서 확인을 해 보는 정도죠. 일일이 체킹하는 것이 귀찮기도 하고 신경쓸 여력이 없기도 합니다.

어떻게보면 참 게으른 블로거입니다. 본인 글이 검색엔진에 잘 노출되길 원하면서, 보다 많은 트래픽을 월하면서 검색엔진 최적화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니. 개선하려 노력하지 않는다니. 이 무슨 배짱입니까. -_-;;

이런 제게 애드코프라는 프로그램 출시 소식은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정쩡한 위치의 한 블로거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 같거든요. 흠흠!

애드코프 홈페이지 http://www.adcoop.co.kr/


애드코프 홈페이지(http://www.adcoop.co.kr/)에 가입하면 공지사항들과 프로그램 소개, 매뉴얼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일 주소만 있으면 가입할 수 있을 만큼 불필요한 정보요구가 없으니 이 포스팅 보고 이해가 잘 안간다, 정보가 부족하다 하시면 회원가입을 해서 직접 살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뭐, 일단 메뉴구성은 다음과 같고요.

◎ 키워드리서치
  키워드 발굴
  바이럴 키워드
  API리서치

◎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순위검색
  다음 블로그 순위검색
  네이버 블로그 그룹분석(유)
  네이버 블로그 활동분석(유)
  네이버 블로그 SEO(유)

◎ 카페
  네이버 카페 순위분석
  다음 카페 순위분석

◎ 웹사이트
  WEB SEO



(유) 유료 인증 후 사용가능 / (개) 개발중, 출시예정
◎ 키워드 광고
  경쟁사 요약분석
  입찰가 포트폴리오(유)
  사이트 주소로 광고분석(개)
  키워드로 광고분석(개)
  실시간 광고분석(유)
  광고 메이커(개)
  오버추어 계정분석(개)
  광고주 발굴(개)

◎ SNS & 평판관리
  바로미터 Quick
  바로미터 심층분석(유)
  블로그 리서치(유)
  트위터 리서치(유)
  utweet바로가기

◎ 인증키등록
  유료버전 인증키 입력
  유료버전 인증정보보기
  네이버 API키등록


저와 비슷한 상황의 블로거라면 키워드 발굴, 바이럴 키워드, 네이버 블로그 순위검색, 다음 블로그 순위검색, WEB SEO와 같은 메뉴들이 도움이 될 것 같더군요.

를 들어볼까요? For example...

일전에 신랑과 함께 엽산을 먹는 이유는? (계획임신과 엽산제먹는 시기) 라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 포스팅 뭐 딱히 검색엔진 최적화를 신경쓰고 한 것은 아니지만 만약에 사전에 애드코프를 이용해 포스팅을 작성했다면요.

(1) [키워드 발굴]로 연관 키워드가 어떤 것이 있는지 찾아보고 포스팅할 때 더 활용했을 것이구요.


(2) [바이럴 키워드]로 블로그 탭에 노출이 되는지도 살펴봤겠죠. 만약 아니었다면 다른 키워드를 노렸을 것이고요.


(3) [WER SEO]를 이용하여 타겟 키워드를 분석했을테고요.


(4) 발행하고 난 뒤에는 [다음 블로그 순위]와 [네이버 블로그 순위]를 비교해서 검색엔진 최적화가 잘 이루어졌는지 확인을 해 보았겠죠.


여담이지만 다음과 네이버 검색순위를 같은 시간에 조회해보니 티스토리 블로거인 저로서는 확실히 다음에서 우세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ㅠㅠ

어떤가요. 예를 들어보니 애드코프를 이용해야겠단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검색엔진 최적화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프로그램이 있다면 접근하기 쉽겠죠. 저도 그렇습니다. 뭔가 희미했었는데 애드코프 보면서 저도 될 것 같은. ^^

지금 애드코프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년간 이용료 1,000만원 대 이상의 프로그램을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블로그 후기작성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네. 오늘이 마감일이죠. (--)(__)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블로그, 카페, 지식, 키워드광고, SNS 등 통합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겐 이보다더 좋은 기회도 없으니 냉큼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원하는 마케팅 성과(=수익? ^^)을 얻을수 있길 바랍니다 저도 유료인증키 발급받아서 애드코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네요. 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