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자체적으로 포토인화 서비스를 하고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저도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마침 네이버 코인이 있어서 다른 인화 사이트랑 가격비교도 안해보고 사진 인화를 해 보았답니다. 네이버 코인 가지고 있어도 저는 네이버 서비스를 딱히 이용하는 것도 아니고 이건 환금도 안되니까요. ^^;;;


포토인화 화면은 다른 인화 사이트와는 비교불가. 완전 심플합니다. 화려한 메인페이지도 없고, 사진 사이즈도 몇가지 없습니다. 가격정보도 설명되어있지 않아서 처음엔 의아스러울 정도였습니다. (가격은 사진 사이즈 선택하면 오른쪽 하단에 계산되더군요. 배송비는 무조건 2500원 부가되는 것 같았습니다.)

3*5 100원
D4 140원
4*6 140원
5*7 280원
8*10 1000원

결혼식 사진, 신혼여행 사진 등등 인화해야 할 사진은 많았지만 일단 결혼식 사진만 90여장 인화해봤는데 배송과 사진 상태 둘 다 만족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1. 탄탄한 박스 포장이 매우 마음에 들었었고요.


2. 뒷부분을 통해서 개봉할 수 있는데 박스 개봉 방식이 매우 쉬워서 감탄했답니다. ㅎㅎ 보통 박스 개봉할 때 칼을 사용하거나 손톱으로 테이프 긁어야 하는데 이 박스 포장은 그런 번거로움을 해소해 줬습니다.


3. 선물용 봉투와 메세지 카드를 두 세트 넣어줬습니다. 또 사진을 90여장 인화해서 그런지 OPP필름 봉투도 넉넉하게 챙겨주더군요. 요 서비스 정신 괜찮았고요.


4. 예전에 필름 인화를 오프라인 사진관에 맡기면 이렇게 서비스를 해 주는 곳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봅니다. 인화한 사진 모아보기 제공. ㅋㅋ 딱히 아래 사진처럼 인화해주는걸 뭐라 불러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스티커사진 32분할 같기도 하고 말이죠.


5. 그리고 젤 중요한 사진 상태도 괜찮았습니다. ^^

네이버 같은 대형 포털이 사진인화 서비스를 하는 것이 마냥 좋기만 한 것인지에 대한 물음이 있긴 하지만 번쩍쩍한 화면에서 벗어나 쉽게 사진인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사진인화를 온라인으로 하는 것이 어색한 사람들에겐 좋을 것 같고 서비스가 괜찮아서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 포토인화 서비스
http://photoprint.naver.com/index.nhn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