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TE 사용자가 300만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벌써 300만이나?????"

숫자로 들으니 감이 잘 안오긴 합니다만 얼리아답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LTE로 넘어가는 지인들이 자꾸 늘어나고 있는걸 보면 대중화되긴 했나 봅니다. 어디서 잘 터지니, 안터지니 잡음도 많았었는데 그래도 300만명이라니. 그저 놀랍네요. 이게 SK텔레콤에서만 300만명이라니. 그럼 KT랑 LG U+ 사용자까지 합하면 대체 얼마란 말입니까?

암튼, SK텔레콤에서는 SK텔레콤 LTE 300만 고객 달성기념 '공개수배 LTE 300만! 현상금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국민 대상으로 5월 11일 오후 3시부터 6월 25일 오전 3시까지. 300시간 동안 진행된다는 점.


300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지금 60시간 정도 남아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달려보세요. ^^ 현금 1천만원부터 500만원, 300만원, 여수 여행, 기프티콘을 주고있으니 일단 한 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참여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오프라인으로는 주변에서 LTE 300만 심볼을 찾아 휴대폰으로 찍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것인데요. 전국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티 월드(T World)와 제휴사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방법은 '공개수배 LTE 300만! 현상금을 잡아라' 이벤트페이지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휴대폰 직영 쇼핑몰과 SK텔레콤 블로그 및 파워블로그에서 심볼을 찾아 휴대폰번호로 인증하면 완료된답니다.

심볼에 번호가 1번부터 300번까지 있는데 이거 보이게 잘 찍어야 한다는 것! ^^


심볼을 발견했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시면 되고요. 혜택 제공을 위해 핸드폰번호 인증을 한 번 해야합니다. 제가 이런 이벤트 응모할 때 개인정보 이용 기간을 유심히 보는데요. 찝찝하면 응모를 포기하기도 하거든요? '공개수배 LTE 300만! 현상금을 잡아라' 의 경우 이벤트 진행 완료 시 즉시 폐기된다고 하니 안심해도 될 것 같습니다.


남은 시간 동안 300만 심볼 함께 찾아 보아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