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올해 초? 오랜만에 SK 그룹 블로그 SK STORY에서 연락이 왔었어요. 행복피플 100인의 이야기가 책으로 만들어 진다고요. 출판동의를 구하길래 흔쾌히 수락했지요. 가끔 어느정도 진행이 되었는지 궁금했었는데 임박했나봐요! 행복피플 100인의 이야기가 담긴 책의 '이름'을 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


SK 그룹 블로그 행복피플에는 8월 1일 기준으로 117개의 인터뷰가 등록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 100개의 인터뷰가 책으로 나오나봐요. 제 것도 들어가 있을까요? 쓰라고는 했는데 다른 좋은 분들에 밀려 없어진건 아니겠죠? 이 페이지 본 그 순간부터 완전 콩닥콩닥 긴장이 되는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

행복 생활인 - 행복피플 100인 인터뷰
행복을 인터뷰하다
행복피플 100인, 서로 다른 행복 이야기
소박한 생활 속 평범한 행복

이 이름으로 지금 의견을 받고 있고요. 더 좋은 네임이 있다면 적극 수용할 예정인가봐요. 괜찮은 제목 있으면 추천 해 주세요. 소소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네요. ^^

저는 [행복피플 100인, 서로 다른 행복 이야기]나 [소박한 생활 속 평범한 행복] 둘 중에 하나가 됐음 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D

투표는 SK 그룹 블로그에서 하실 수 있으니 링크 걸어둘께요! 제 인터뷰 내용 혹~시 궁금하신 분을 위한 링크도 살짝 겁니다. 히히히. 포스팅 하는데 엄청 쑥쓰럽네요. >ㅅ<///

[이벤트] SK STORY 행복피플 100인의 이야기가 담긴 책에 '이름'을 지어주세요!
나눔이 가져온 2010년 선물 - 윤뽀, SK블로그 행복피플 인터뷰 했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