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주 월요일 제휴마케팅 사업본부 스터디 시간이 있는데 다음주 월요일. 그러니까 당장 내일이 제 순서입니다.

서로 일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를 프리하게 나눠보는 시간인데 말이 쉽습니다. ㅋㅋ 준비하는 사람 입장으로서는 피가 마르네요.

며칠전까지 팀원들이 기획안 내야하는 것이 있어서 자료 준비하고, PPT 만들고 발표까지 했는데요. 그땐 지켜보는 입장이라 이건 잘했고 저건 못했고 제 편한대로 이야길 해줬거든요. 지금은 역전됐네요. 내일 잘 해야 그때 뭐라뭐라 한 것들이 부끄럽지 않을텐데.

아휴 이 무슨 쫄깃쫄깃한 상황이람? ㅋㅋ


한다고 했는데 와닿는 이야기였음 좋겠네요. 에고고공.

일이 있어서 오늘도 밖에 나가야 하는데 밤에 잠이나 잘 올런지 몰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