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을 먹으려 한 돈가스 집에 들어가서 정식을 시켰는데 고기 색이  빨갛습니다. 안 익었나? 하고 먹는데 딱히 안 익었다고 보기도 그래서 몇 점 먹었는데 그렇게 맛이 있지도 않고, 찝찝함은 증폭되어 젓가락으로 뒤적뒤적 하면서 멍때리게 되더라고요.


일반 식당이라 호프를 하는 곳이 아닌데 주인 분이랑 주방장 분들 다 나와서 홀에서 맥주를 드시다가 제가 하는 행동이 이상했던지 무슨 문제가 있냐고 묻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뭐라고 말도 안 했는데 고기가 빨간 것은 냉장육을 튀기면 그렇다며, 본인들도 손님 클레임이 들어와서 유통업체에 확인 해 봤는데 문제있는 것은 아니라고 그러더군요.

결정적으로 맛이 없었는데 그 말은 차마 못하고 입맛도 떨어져서 계산하러 나가는데 "다시 해 드릴까요?" 라고 물으시더군요. 음, 글쎄요. 똑같은 고기 튀기면 똑같을텐데 뭐하러 그렇게 말씀 하시는건지. ㅎㅎ 됐다고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집에서는 고기를 튀겨먹은 적이 없는 살림 초보에다가, 돈가스 먹으면서 이런 경험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원래 냉장육 튀기면 고기 색이 빨간가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