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신 25주 3일 - 출산예정일까지 14주 4일 - 11월 15일

바쁜척 하느라 거울로 몸매를 살펴볼 일이 없었는데요. 우연히 보게 된 것입니다. 올록 볼록한 내 몸매를.

임신중이니까. 임신 25주나 되었으니까. 당연히 배가 나오고 있었고, 그 배를 흐뭇하게 생각하고는 있었지만 전 몰랐어요. 내 배가 가슴보다 더 나왔단 사실을.


가슴이 뭐 그렇게 컸던 건 아니지만 ( '') 임신의 영향으로 사이즈가 좀 커졌던 임신 초기의 기쁨(?)이 배에 밀려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울 보고 잠깐 '멍~' 해졌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웃픈 상황이란.

아직 출산까지 14주 4일 남았는데 그 사이에 배만 계속 나오겠죠? 얼마나 더 나올려나요? 임신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던 그 이상을 보여주니 앞으로 남은 날도 상상 그 이상이겠죠?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