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 재미 중의 하나는 유입 경로/키워드를 보는 것인데요.


이걸 분석한다거나 해서 반영하고 그러지는 않지만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잘;) 전문적인 블로그 운영을 하시는 분껜 유용하게 쓰일 것 같기도 해요. 저는 사람들이 제 블로그에 어떻게 들어오게 되었는지 보여지는것이 참 신기해서 쳐다보고 있습니다. ㅎㅎ


티스토리는 다음꺼니까 다음 검색 유입이 제일 많구나,
네이버도 꽤 되네? 역시 포털 1위군.
네이버 블록 프롤로그에 링크를 걸어놓은 효과가 좀 있네.
판도라 티비에서 대체 어떻게 알고 유입되어 온걸까.
올블로그는 내가 가입을 했던가a
은근히 싸이 검색을 하는 사람이 있구나.
아디오스님께서 역시 제일 많이 찾아 주시는군. 어흑 감사 ㅜ


뭐 이러고 있습니다. -_-


블로그 운영 한 1년쯤 지나면 저기 숫자도 빵빵해 지겠죠?
그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열심히 블로깅중입니다 ㅎㅎㅎㅎㅎ
나의 역사가 채워지는걸 뿌듯해하며 -_-!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