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말에 정말 운이 좋게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300에 선정되었습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기에 그 기쁨은 이루 말할수가 없었습니다. 블로깅을 더 열심히 하는 계기도 되었구요. ^^;

우수블로그 상품도 벌써 예전에 도착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비공개로 사진만 첨부해놓고 아직 후기작성을 못하고 있어요.

그 와중에 오늘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공지가 떴더라구요.

[2009 우수블로그 검색 스페셜 적용 안내]

다음 검색창에서 제 별명이나 블로그 네임을 치면 검색창 상단에 제 블로그와 최근 글이 표시되는 서비스가 적용된 것이지요. 말 그대로 스페셜 서비스...!!!!!! 제가 이런 혜택을 받아도 되나 싶을정도로 너무 멋진 서비스입니다.


사실... 제 블로그 주소가 좀 어렵거든요. qToTpz .... 발음을 할려니 말도 안되고, 무슨 단어의 조합도 아니고... 저야 그 의미를 알고 오래 써왔던 ID인지라 편한데 남들은 그게 아니잖아요.
그래서 쉽게 접근할 수 없는데 이걸 또 이제와서 바꾸자니 딱히 아이디어도 없고.

그런 그런 제 불편사항을 완전 말끔하게 해결한 나이스 서비스 인겁니다. ㅎㅎ

[윤뽀 블로그]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 심심할땐? 뽀랑놀자! :*]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살짝 아쉬운것은 제 블로그 이름으로 검색할 경우 특수문자인 :와 *가까지 정확하게 입력해야 결과가 출력된다는 점인데... 요건 수정 가능한지 덧글을 남겨놓은 상태입니다.


그 부분은 블로그 네임이 길기 때문에 윤뽀 블로그로 검색하라고 말하면 되는 문제라 크게 게의치는 않습니다만.. ^^

☞ [심심할땐? 뽀랑놀자!]와 [심심할땐 뽀랑놀자]로 검색해도 위와 같은 화면이 뜨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올해 이런 혜택을 누리고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올해 말 2010년 우수블로그도 욕심히 나네요.
지금처럼 꾸준히 블로깅하고, 많은 분들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또 행운이 오겠죠?

다사다난한 윤뽀의 일상이 모이고 모여 끝에는 크~게 웃을 수 있는 그런 날이 오리라 믿으며,

여러분, 앞으로 다음 검색창에서 [윤뽀 블로그]를 입력해서 만나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