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글로시박스가 도착했습니둥! 예상보다 좀 늦게 왔어요. 해외 통관 문제로 딜레이되었다고 하던데 대체 어떤 것 때문에 늦어졌는지 어떤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1월 글로시박스는 박스 상품이 여러개라 각 잡혀있었어요. 전 또 이렇게 박스 박스 모여있는걸 좋아한다죠. 꽉 찬 느낌! 이번 달 컨셉은 '힐링' 이거든요. 추워서 움츠려들고 근육들이 막 뭉쳐서 아픈 그런 날 필요한 힐링 제품은 무엇?


다 꺼내서 줄세워보면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이스파마 세칼리아 밤 -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는 보습크림인데요. 가려움증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글로시박스 라인업 소개에는 박스가 있었는데 전 박스 없이 왔네요. 요놈이 프랑스에서 온 제품인데 이거 때문에 글로시박스 배송이 늦어진걸까요?

플루 스크럽 오리엔탈 진 플러스 - 바디 전용 스크럽제품입니다. 호두껍질과 한방성분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물샤워를 하는 편이라 바디 스크럽은 잘 안하는데 이번 달 구성에 스크럽 제품이 두 개나 들어있어서 어쩌나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사용 해 봐야겠어요.

바스참 사해소금 스크럽 - 족욕용으로 써도 되고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해가 염도가 높은 걸로 유명하죠? 생물이 살 수 없을 정도로. 거기 가면 저 같은 맥주병도 물에 동동 뜬다는데. 암튼 거기 소금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목욕탕이 없으니 이번 주말 족욕으로 써 볼까 해요.

로얄 네이처 페이셜 오일 - 100% 식물성 오일입니다. 파라벤, 실리콘, 디소듐이디티에이, 인공향, 인공색소, 트리콜로산, 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프로필렌글라이콜, 페트롤라늄과 같은 10개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합니다. 오일이니까 보습용으로 좋겠죠?

퓨어오투 피톤치드 - 박스에 비해 정말 가벼워서 이게 뭔가 했어요. 피톤치드 매트를 끼우고 얼굴 스프레이로 사용하면 스트레스 받았을 때, 피부가 지쳤을 때 숲 속의 산소로 힐링 시켜주는 제품이에요. 피톤치드 매트가 개봉 후 15일 정도 향이 지속되기 때문에 바짝 쓰고 말아야 하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신기한 제품이죠?

동서 자색 옥수수차 - 옥수수차 샘플 5개가 들어있었어요. 가끔 글로시박스에 이렇게 먹는 제품이 들어 있다니깐요. ㅋㅋ 덕분에 신제품 시식/시음을 종종 하는데 요건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임산부한테 옥수수수염이 자궁수축이 온다고 안 좋단 이야길 들었는데 이건 옥수수차니까 괜찮을라나요? 일단 신랑 먼저 먹여보는걸로.


이번 박스 구성에서 젤 맘에 드는건 이스파마 세칼리아 밤이에요. 임신 26주의 임산부는 지금 튼살 관리에 관심이 많거든요. 이 제품은 튼살크림으로 나오지는 않았지만 바디에 바를 수 있는 보습크림이잖아요. 아기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도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는지라 지금 뜯어놓은 바디 샘플 다 쓰면 이거 써 볼려고 해요.


11월 힐링키트는 완판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그 소식과 함께 차홍 아르더박스 소식이 전해졌는데 이건 정규 박스랑 다른 스페셜박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위메프에서 보니까 뷰티박스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근데 가격 구성대가 달랐어요. 프리미엄급으로 가는 박스로 갈 수록 비싸고, 본품 비중을 높였던데 글로시박스도 블랙라벨이라고 해서 럭셔리 브랜드 본품을 취급하는 사업을 전개할 모양입니다.


그 첫번째 블랙라벨이 차홍 아르더 박스더군요. 25만원 상당의 본품을 7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는 박스. 지금 1차 라인업으로 로레알 미틱 오일, 케라스타즈 이니셜리스트 두 제품이 공개되어있는데 저는 둘 다 어떤 제품인지 잘 모르지만 orz 정품 금액은 후덜덜 하네요. 11월 25일 전 제품 라인 업 공개되기 전에 구매하면 얼리버드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헤어 제품 쪽으로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 해서 찜 해 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니까 내일까지네요. ㅋㅋ)

글로시박스 차홍 아르더 박스[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