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의 마지막 글로시박스가 도착했습니다.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빨리 포스팅 해야지 했는데 요새 뭔 일이 그리 바쁜지. 연말이고 곧 출산휴가를 앞두고 있는데 회사 일은 많아지고 바쁜 상황이라 집에서는 컴퓨터 전원 버튼 누르기도 쉽지 않네요.


간략하게나마 12월의 글로시박스 리뷰를 남겨봅니다. 박스 컨셉은 SWEET HOLIDAY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박스에 담겨온 다섯가지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ㅎㅎ


여담이지만 반짝반짝 불빛 많은데 보면 박스 뚜껑처럼 방울방울 샷을 찍게 되더군요. 형형색색 불빛이 많을 때가 아무래도 겨울이라 올 겨울에 예쁜 사진 찍을 수 있길 바래봅니다.


젤 뒤 왼쪽부터 앞으로 오면서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씨씨크림, 쏘윗에티튜드 퍼퓸 스프레이 브릿, 헬로에브리바디 비타베리 헤어미스트, 팝코 립글로즈, 아리얼 무드 메이커 마스크 3종입니다. 그리고 뷰티 아이템은 아니지만 점핑위드러브 사진전 티켓이 두 장 포함되어 왔어요.


점핑위드러브는 세종문화회관 전시관에서 12/3~2/23까지 전시되는데 초대권은 12/31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폴짝! 점핑하는 순간의 사진을 담은 전시회로 보이는데 이번주는 물건너갔고 다음주 주말만 남은 상황인데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왕 생긴 티켓 가보고 싶은데 체력이 될지.


제품 온거 짚고 가 보면 먼저 엘리샤코이 CC크림. 엘리샤코이는 클렌저 한 번 사용해봤었어요. 무난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 CC크림 입소문이 좋다네요? 조만간 만삭 촬영도 해야하고 해서 사용해 보려고 해요.


쏘윗에티튜드 퍼퓸 스프레이는 브릿, 키스미, 슈퍼스타 세가지 종류 중 브릿이 왔습니다. 스프레이 타입이라는 것이 독특한데 임신 중이라 향수는 쓰던 것도 안 쓰게 되어서 말이죠. 솔직히 제가 쓰진 않을 것 같습니다. 필요하신 분 손?


헬로에브리바디의 비타베리 헤어미스트. 요건 쓸꺼에요. ㅋㅋ 임신 중에는 호르몬 영향으로 머리카락이 안 빠지고, 출산하고 나면 그간 안 빠졌던 것 까지 한 번에 빠진다는데 전 지금도 많이 빠져요. -_- 헤어미스트라 영양까지 기대할 순 없겠지만 윤기와 보습에는 도움이 되리라 믿으며.


팝코 립글로즈는 푸시아 핑크 색상이 왔네요. 팝코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 홈페이지 찾아 가 봤는데 제 주 브라우저인 파폭에서 깨져 보여 계속 보긴 그랬고, 한국 브랜드인데 색조 화장품 쪽으로 구성품이 많이 있었어요. 써 보고 후기도 좀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마지막 아이템은 마스크 팩 3종세트! 이런거 좋아라합니다.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 탄력케어, 미백케어, 피부결 케어 3종인데 겨울에다가 막달이 다가오면서 피부가 점점 푸석푸석 해 지는 것을 느끼는 지금 사용하기에 딱 좋은 것 같네요. 미백만 빼고 쓸 꺼에요. 임산부한테 미백 성분 중에 뭐가 안 좋다고 그랬는데 그게 뭔질 모르니까 그냥 안 쓰는 걸로. =_=;;


사용을 해 보고 후기를 적었음 더 좋았을껀데 서두에 밝혔듯 바빠서 집에 오면 잠자기도 바빴어요. ㅠㅠ 금욜쯤 오니까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회사에서도 누워 자고 싶더라니까요. 12월 글로시박스 컨셉이 SWEET HOLIDAY인데 나에게 휴식을 달라~! ㅠㅠ


요거 후기 적으면서 글로시박스 사이트 들러봤는데 첫번째 블랙라벨 에디션이었던 차홍아르더박스가 완판되고 이번엔 한예슬과 콜라보레이션 한 두번째 블렉라벨 에디션을 판매하고 있네요. 12월 16일부터 판매 시작되어서 지금 제품 공개가 다 된 상태인데요. 개인적으로 향수가 있어서 별로지만 캔들은 갖고 싶어요. 이럴 땐 어찌해야 합니까? -_-;;

궁금하신 분들은 글로시박스[링크] 방문 해 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