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딸바보가 그렸어'라고 어떤 아버님께서 딸 키우며 사는 이야기를 그림으로 그려서 올리고 계시는데요. 저는 페이스북으로 소식 받아보고 있어요. 본가는 네이버 블로그라고 하고요. ^^;;; 암튼 여기 올라오는 에피소드들이 저랑 비슷한 것이 많아 엄청 공감하면서 보고 있어요. 그 중에 폭풍 공감 되었던 컷이 있어 비교 겸 포스팅 해 봅니다.

아래는 딸바보가 그렸어 [그땐 그랬지, 지금 이렇지] 그림이고요. 원본 링크는 http://blog.naver.com/j_bro/220100362523 입니다. 링크 클릭 하면 원본으로 이동해요.


이 아래는 윤뽀네 [그땐 그랬지, 지금 이렇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거실을 제대로 찍어놓은 사진이 없어서 처음 인테리어 해 놓은 상태 사진을 올려보아요. -_-;;



사진은 그나마 정리 된 모습이고 보통은 말이죠. 하아.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여긴 어디? 나는 누구? ㅋㅋㅋㅋㅋ 신혼들이여, 출산 계획이 있다면 인테리어에 돈 들이지 마라! 정말 정말 강조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