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으로 물건을 샀는데 배송 받지 못하고 업체가 대응도 안 한 경험 있으신가요? ㅋㅋㅋ 수년간 온라인 쇼핑 했지만 이런 적은 처음이에요.

9월 17일에 티몬에서 네슬레 퓨어라이프 생수를 주문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는 거예요. 익일 배송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었기에 믿고 주문한 건데 말이죠. 추석 연휴가 있어 물량이 많아 늦는걸까 이해하려 했고, 결국 물을 끓여먹고 마트에서 조달해서 해결했습니다.

철석!철석!

헌데 추석 연휴가 지난 후에도 감감무소식. 사이사이에 왜 물건이 오지 않느냐 문의를 했었는데 이런 저런 핑계를 대더니 마지막엔 대응도 안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제 건이 배송완료 처리가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티몬에 클레임 몇 번을 걸어 취소처리를 했습니다. 이게 10월 6일.


네슬레 퓨어라이프 요즘 페이스북으로 활발하게 마케팅 진행하고 있던데 전 이상한 판매자 때문에 빈정상해서 '팬 좋아요' 철회하려고요. 눈에 보이면 기분이 나빠져서 말이죠. 20일 가량 스트레스를 줬어요. 쳇. -_-

답글 zero

티몬에서도 업체랑 연락이 안 된다는데 어찌 그런 판매자가 티몬 내에서 계속 주문을 받을 수 있는건지 이해불가입니다. 상담사분께 항의했는데 딱히 답은 못 내리시는 것 같았어요. 어휴.

휴...

그 와중에 티몬 시스템도 이상해서 진지하게 화가 났었는데요. 익일 배송 상품이 배달지연 되면 보상을 해주는 제도가 있는데 전 물건을 못 받았다고 그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거예요. 주문한 9월 17일에서 10월 6일 취소처리 진행중으로 넘어가는 와중까지 물건을 기다렸는데 말이죠. 이 업체에서 배송지연에 대한 보상 때문에 그랬는지 알 순 없으나 배송 받지도 못한 물건을 배송완료로 해놨는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땡!

또 생수가 7천이라면 타 상품이 1만 3천 이런 식으로 되어 둘을 묶어서 2만 이상 1천 할인 쿠폰을 썼는데 그 쿠폰 땜에 생수 7천 취소가 아니라 6천 취소를 해준다고. 왓? 나니? 이 취소가 내가 하고 싶어 하는 취소임? 기다릴 만큼 기다렸고, 판매자 대응 안 해주고, 티몬에서도 연락 안 된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렉스

이러이러하게 말을 했더니 상담사분께서 융퉁성있게 처리를 해 주셨습니다만 아니었음 정말 혈압올라 쓰러졌을거예요. 한때 티몬 VVIP 등급에(지금은 VIP) 티몬 관련 체험단 진행, 티몬 블로그에 제 글이 올라가있는데 빠를 까로 만드는 것에 별거 있는게 아니라는 거. 해결 됐으니 이건 진정했고요. 개인 쇼핑몰도 아니고 믿고 사는 티몬에서 이런 일이 발생해서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악덕 업체는 빨리 걸렀으면 좋겠어요. -_-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

  • 미친광대 2015.10.18 13: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몬이나 쿠팡이나 회사 규모가 커짐에 따라 이상한 업체들도 많아진것 같습니다. 티몬 입장에서도 참 답답하겠어요. 그런 업체를 걸러줄 시스템 구축도 참 힘들테고. 어쨌든 하루빨리 해결됐음 좋겠어요. 물건을 주문했는데 감감무소식이라면 정말 그 심정 알아요. 저도 예전에 3개월이 지나도 답이 없다가 결국은 제품 소진 되었으니 다시 주문하라는 황당한 메시지를 받은적 있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