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이랑 네이버에서 웹툰 보는 것을 즐기는 1인입니다. 오복이 아침먹이고 어린이집 등원시키려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다음 웹툰 업데이트 시간이 밤 12시라서 (네이버 웹툰은 밤 11시) 잠드는 때를 놓친 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ㅠㅠ


오복이 재우면서 같이 잠들면 스무스하게 넘어가는데 깨있으면 12시까진 당연하게 안 자거든요. ㅋㅋ 그럼 11시 네이버 웹툰부터 시작해서 다음 웹툰까지 훑게 되고 시간은 어느새 새벽 1시, 2시. 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엔 월요일 웹툰이면 월요일 안에 드문드문 올라왔는데 요즘은 12시 땡 하면 업데이트가 시작되어 피로해요. 근데 안 볼 수가 없어요. 재미있는 것이 왜 그렇게 많은지. ㅋㅋㅋ 솔직히 별로인 것도 있는데 제가 보다 보면 습관적으로 보게 되어서 끊지 못하는 것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엄마가 만화책 못 보게 해서 만화를 책으론 많이 못 봤는데 그걸 이 나이 먹고 해소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아휴 참. ㅋㅋ 아래는 지금 제가 보는 다음의 요일별 웹툰입니다. 제 취향으로 추천하고 싶은 웹툰은 볼드로 표시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일 - 볼 것이 많아 행복해요. ♥

The 윷놀이스트 / 로렌스를 구해줘 / 미래의 시간 / 트레이스 / 도깨언덕에 왜 왔니? / 유치원의 하루(휴재중)



요일 - 재미있는 웹툰이 많이 포진된 날.

월령관 살인사건 / 그림형제 잔혹동화 / 죽어도 좋아♡ / 나는 엄마다 / 부암동 복수자 소셜클럽 / 일진의 크기 /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요일 - 쌍갑포차 진짜 강추합니다. ㅠㅠㅠㅠㅠ

올드독의 맛있는 제주일기 / 쌍갑포차 / 아수라발발타 / 얌얌숲 당근길 토요요 / 19년 뽀삐 / 살아말아 / 아 지갑놓고나왔다(휴재중) / 이게뭐야 / 좋아하면 울리는 / 잉어왕(휴재중) / 풍뎅이뎅이



요일 - 평범한 날.

바토리의 아들 / 사컷 : 죽음의 소리 / 사랑스러운 복희씨 / 세자전 / 게임회사 여직원들 / 명탐정 포우 / 딩스뚱스



요일 - 칼같이 업뎃되지 않는 어쿠스틱 라이프가 있어 좋은 날.

바퀴벌레 / 김탕정 사용설명서 / 퀴퀴한 일기 / 주간소년열애사(휴재중) 도플 / 못 잡아먹어 안달 / 풍뎅이뎅이 / 어쿠스틱 라이프



요일 - 별로 볼 것이 없어 심심해요.

얌얌숲 당근길 토요요 / 잉어왕(휴재중) / 못 잡아먹어 안달 / 천연 天緣(휴재중)



요일 - 밤의 베란다가 끝나가서 슬퍼요.

퀴퀴한 일기 / 사컷 : 죽음의 소리 / 캐셔로(휴재중) / 채널뽁스 / 좋아하면 울리는 / 세자전 / 부탁해요 이별귀 / 밤의 베란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