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션을 시작으로 개인정보 털렸다 하면 어김없이 포함이 되네요. 이번에 인터파크도 혹시 했으나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파크는 자주 이용하는 편도 아니고 가끔 도서 관련해서 들어가곤 하는데 황당합니다. ㅋㅋㅋ


옥션 털렸을 때 충격 받아 소송에도 참여했으나 만족할만한 결과는 얻지 못했고 이번에도 집단 소송이니 뭐니 하지만 희망이 없네요. ㅋㅋㅋㅋ 쳇. 개명을 할 수도 없고, 생년월일을 바꿀 수 있는 것도 아니잖아요. 휴대폰번호도 엄청 오래 같은 번호구만. 짜증나요.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