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오복이 카메라 하나 쥐어줘야 할까봐요. ㅋㅋ 평소에도 엄빠 폰카로 이것저것 찍어대기 바쁜데 얼마전 서울랜드 베스트키즈 갔다가 거기 있는 미미카메라를 보더니 정신없이 착칵 사진 찍기 놀이에 빠지더라고요.


미미카메라는 이름도 디자인도 딱 봐도 여자아이 장난감이잖아요? 오복이에겐 그런 것이 아무 의미 없었어요. 미미의 방에서만 가지고 놀아야 하는데 들고 나가려고 해서 말려야 할 정도였지요. ㅋㅋ


"예쁜척" 하며서 찰칵 찍히는 음이 나는데 그래서인지 더 실감나는 장난감 같아요. 이 때 제가 카메라를 들고 있어서 더 그랬는진 몰라도 잘 가지고 노는 것 보니 또 사주고 싶더라고요. ㅋㅋㅋ


미미카메라랑 비슷한 핑크색의 소니 컴팩트 디지털카메라를 안 쓰고 있는지라 요걸 줘도 될 것 같긴 한데 3살 아이한테 너무 과한 것 같고 안 쓰는 거라도 고장내면 마음 아플 것 같단 말이죠. ㅋㅋㅋ 아이가 어느정도 클 때까지 장난감 고민은 끝이 없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