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의사다 11월 19일 업로드 된 473회 건물주편에 제 질문이 나왔어요. ㅋㅋㅋ 지난 9월에 한 질문이었는데 잊고있을 때 방송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월수금 업뎃 되면 바로 듣는 편인데 이번 편 요약글 보고 '이건 내 질문이다!' 느낌이 확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에 대해 물어봐 주세요, 건.물.주! 장시간 운전을 하거나 비행기를 탈 때, 심하면 사무실에 앉아있을 때까지 다리가 뻣뻣해지는 이 증상은 무엇일까요? 알레르기성 비염 결막염이 같이 왔을 때, 이비인후과에서 안약도 같이 처방 받을 수는 없는 걸까요? 깜신, 쭈니, 전북대학교병원 종양혈액내과 임호영 교수님과 함께 자세히 알아봅니다. / 00:00 ~ 00:02 오프닝 / 00:03 ~ 00:27 건물주 / 00:27 ~ 00:28 클로징


코세척 열심히 해 보려다 알레르기 비염 증상이 더 심해져서 못하고 이걸 어쩌나 하고 있었는데 깜신님 답변 듣고 나니 재도전의 의지가 생깁니다. ㅋㅋ 다만 양치하듯 코세척하면 좋다는데 그렇게 되기까진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찮아요? ㅋㅋㅋㅋㅋㅋ 해야하는데, 해야하는데 이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비인후과에서 알레르기 비염 약 받으면서 알레르기 결막염 안약 처방도 부탁드려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신 깜신님도 그렇게 처방하신다하고. ㅋㅋㅋㅋ 쓰던 약을 가지고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히힛. 알레르기 비염과 코세척에 관한 내용은 몇 번 방송된 적이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질문 나와서 기쁘고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나의사 짱이에요. ㅋㅋㅋ 제 질문에 대한 상세한 답은 >> [나는의사다] 473회 - [건물주] 다리가 뻣뻣해지는 것 같아요 << 찾아서 들어보세요! 저는 팟캐스트로 듣는데 팟빵에도 업데이트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