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리크리스마스! ㅋㅋㅋㅋ 많은 부모님들께서 1~2주 전부터 아이의 크리스마스 선물 때문에 전쟁을 치르셨죠? 신랑 회사 이야기 들어보니 3살, 4살 이렇게 어린 아이들도 주관이 또렷해서 뭐가 갖고 싶다고 하는데 그걸 구하기 어려워 온 곳에 전화를 돌리고 퇴근길에 사러 가야한다는 둥 난리도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우리 오복이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뭔지 아세요? 작년이랑 똑같아요. ㅋㅋㅋ 무려 '딸기' 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땡큐인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 회사 동료들 이야길 들으며 오복인 TV에 노출되지 않아 그런거라며 TV없이 살자고 주장했던 저를 뿌듯해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살 크리스마스까지는 무난하게 통과할 것 같아요. 엄마, 아빠의 마음대로! 오복이도 만족하면서! ㅋㅋㅋㅋㅋㅋ 1살 땐 러닝홈, 2살 땐 식기세트, 3살 땐 키즈 캐리어와 딸기, 4살 땐 어린이 샌드백과 딸기 되겠습니다. ㅋㅋㅋㅋ 어린이 샌드백은 스트레스 풀 겸 '사람은 때리면 안 된다, 대신 이걸 패라!'를 가르치기 위해 주문했어요. 이용해보고 후기 들고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어떻게 올해 크리스마스는 월요일이 되어 황금연휴의 완성인데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즐거운 기억이 가득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2017/01/11 - 2016년 크리스마스 이브, 31일은 광화문에서...
2016/12/29 - 플라이봇 우주여행캐리어 크리스마스 선물 but... AS받으러 감
2014/12/24 - 오복이와 함께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