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홍콩 여행에서는 사이잉푼(SaiYingPun/西營盤站)역 근처에 있는 라마다 홍콩 하버뷰 호텔(Ramada Hong Kong Harbour View/華美達海景酒店)에서 3박했었어요. 호텔 후기는 따로 포스팅하겠지만 디럭스 하버 뷰 더블룸 성인2, 아이1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갔지만 음. 매우 협소하니 1~2인이 묵으시길 추천합니다. ㅋ


미리 알아봤는데 라마다 홍콩 하버뷰 호텔엔 전자레인지가 없대요.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없는듯? 조식 불포였거든요. 호텔 근처에 사먹을만한 것이 많긴 해요. 그치만 혹시 몰라 한국에서 죽 한 팩을 싸갔고 잘 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가 없는데 레토르트식품을 어떻게 먹었냐?


지퍼백만 하나 들고 갔어요. ㅋㅋ 전기포트에 물 팔팔 끓여서 지퍼백에 죽 넣고 물 넣고 10분 이상 대기했다가 꺼내먹음 딱 좋습니다. ㅋㅋㅋ 제품에도 전자레인지 조리나 중탕 조리하라고 되어있거든요. 전기포트에 포장 죽을 넣긴 힘드니까 지퍼백 활용 추천해요. 뜨거우니까 조심하구요!


홍콩 식당에서 파는 죽(콘지)은 많이 묽어요. 밥알이 보이지 않아요! ㅋㅋ 밥 생각 나는 사람들에겐 요 방법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ㅋㅋ 저는 일회용 숟가락 들고갔었고, 플라스틱으로 나오는 빵칼도 가져가서 망고 사다 잘라 먹었어요. ㅋㅋㅋ 괜찮쥬?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