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복이 유치원에서는 매월 초 칫솔을 교체합니다. 처음엔 뭔 칫솔을 한 달 마다 바꾸나 싶기도 했으나 이해합니다. 아이들은 칫솔을 하루만에도 망가트릴 수 있다는 것을. ㅋ 집에서도 한 달에 두세 번은 바꿔요. 도저히 바꾸지 않을 수 없게 씁니다. 꺼낸 지 몇 시간 안 된 칫솔인데 모가 망가져있으면 진짜 욱해요.


암튼. 쿠팡 로켓배송 무료배송 받으려고 담다가 메디안 365DAYS 스텝3(6~9세용) 칫솔이 쓸려왔어요. ㅋㅋㅋ 맘에 들어서 소개해봐요. 아모레를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메디안 치약사태도 있었습니다만 컨셉과 디자인에 홀린 듯이 사버렸어요.


집에서 써 보진 않았어요. 유치원용으로 계속 보내고 있는데 꺼내서 만져보면 칫솔모 적당하고 부드러워요. 그립감도 괜찮. 12개 대량인데 하나씩 뜯어 쓰기 좋게 컷팅이 나 있어서 보관하기도 좋습니다. 남아/여아 구분 없는 색감과 디자인이 참 맘에 들어요. 딱히 흠잡을 곳이 없어서 달 바뀔 때마다 쭉쭉 쓰고 있습니다.

매달 기관에 칫솔을 보내야하거나 양치습관이 안정되어 혼자 양치 잘 하는 아이들 집에서 기분전환용으로 쓰기 좋을 것 같아서 후기 남겨보아요! 저는 집에서 쓰려면 한 달에 몇 개는 뜯어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용으로 한동안 쓸 것 같아요. 긍께 정리하면 6살 남아, 여아 구분없이 쓸 수 있는 칫솔로 추천합니다. 끝.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