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놀아줘", "심심해" 콤보를 즐겨 말하는 오복이. 코로나19 때문에 하루종일 듣습니다. ㅠㅠ 그나마 책을 좋아한다는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새로운 책 한 권 주면 평화가 오지요. ㅋㅋ 하여 지난 주말에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스도쿠 놀이북]를 꺼내들었습니다.


신비아파트를 테마로 한 스도쿠 책이 있다는 걸 알았으면 5살 첫 스도쿠를 이걸로 시작했을텐데. 멋모르고 어린이 스도쿠를 샀던 과거의 나 반성합니다. 5, 6살에 스도쿠 처음 한다 하면 조금 더 유아 친화적인 책을 찾아보시라 권합니다. ^^

2019/01/14 - 5살도 할 수 있는 4*4 어린이 스도쿠

초초초급부터 초급까지 단계별로 104개의 문제가 있어요. 처음엔 신비아파트 캐릭터 겹치지 않게 넣기부터 시작해요. 이걸 스티커로 하기 때문에 스도쿠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쉽게 따라오게 되는거죠. 칸이 큼직하기도 하고 신비, 금비, 강림, 리온, 하리, 두리, 귀신들이 등장하니 지치지 않고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질릴만하면 미로찾기, 색칠하기 같은 것들 등장하고요. ㅋㅋ


오복이의 경우 9*9 초급 정도 할 수 있어서 수월하게 했어요. 한동안 안 하다가 오랜만에 하는 거라 버벅일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해서 싱거웠어요. ㅋㅋ 진짜 조금만 더 빨리 알았으면 싶더라니까요. 그래도 심심풀이용으로 좋답니다. 카페 같은 곳에 갈 때 들 고가기도 좋은 사이즈와 무게고요. 요거 다 하면 새 책 사주기로 하고 열심히 풀어제끼고 있습니다. ㅋㅋ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스도쿠 놀이북 - 10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서울문화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