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뭐 했다고 8월 중순이네요. 코로나19에 비까지 오면서 여름휴가란 느낌이 전혀 없어요. 여름휴가? 그게 뭐죠? ㅋㅋ


근데 주위를 둘러보면 많은 이들이 즐기고 있어요. 우리만 정체되어있는 것 같아요. 조심조심해서 다니는 거겠지만 어디 다녀온 사진들 보면 심술이납니다. 학교가 멈추면서 아이들 교육격차가 심해지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어떻게 지키느냐에 따라 경험의 격차까지 생기고 있어요.


러시아에서 코로노19 백신을 처음으로 내놨다고 하는데 실화입니까? 보고도 믿을 수 없었던 기사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디든 좋으니 백신, 치료제 개발 성공하셔서 떼돈 버셨음 좋겠어요. 노벨의학상 타시고요, 대대손손 부귀영화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자유롭게 쏘다니고 싶어요. 자유 시간 가지고 싶어요. 대중교통 이용하고, 비행기 타고 싶어요. 겨울엔 따뜻한 실내에서, 여름엔 시원한 실내에서 숨 쉬고 싶어요. 여름휴가기간의 8월이라는 것이 너무 서글프네요.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