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쟁여놓은 마스크 수량 넉넉하고 날이 더워서 KF마스크 구매는 구미가 당기지 않아요. 하지만 오복이 것이라면 이야기가 다르죠. 많이 있음 좋은 어린이마스크! 실내는 거의 안 가고 유치원까지 방학이라 실외에서 가볍게 쓸 수 있는 KF붙지 않은 것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소형 비말차단 마스크도 나오고 있고 기타 공산품 있지만요. 전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를 사고 있어요. 국산에 오래 판매한 만큼 품질에 대한 믿음이 있고 사이즈 괜찮고, 가격도 비말차단 마스크와 큰 차이 없어요.


예전엔 지시장에서 막퍼드림, 땡굴땡굴 게릴라에 힘들게 샀는데 요즘엔 막퍼드림이 (주)킴벌리마스타라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옮겨가는 바람에 비교적 수월하게(?) 사고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팔면 매크로가 많이 있다는데요. 카더라지만 일명 업자들이 사재기하는걸 막기 위해 막퍼드림에선 매번 매크로방지책을 적용하고 있어요. 판매자 셀프로. ㅋㅋ


최종 가격을 유지하면서 판매가격과 배송비를 바꾸기도 하고요. 판매 URL을 미리 공개하지 않고 옵션을 수시로 바꿔서 기계적인 접근을 차단하고 실수요자들이 쉽게 구할 수 있게 하는건데요. 판매자의 센스에 빵 터지면서 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첫 날 갑자기 생겨난 옵션에 너무 당황했는데 그 후로는 침착하게 줍줍하고 있어요.


속도전이라 선택하면서 손 떨리고 심장이 벌렁벌렁 합니다만 도전하면 높은 확률로 성공하게 되더라고요. 휴. 결제창에서 품절이 가장 슬픕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동생, 조카, 지인 등등 사주고도 올 여름은 문제없어요.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로 플랙스! ㅋㅋㅋ 말하고도 웃픕니다. 지긋지긋 코로나19.
반응형

'뽀's Story > 세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도 좀 살자 이것들아  (1) 2020.08.20
8월 여름휴가? 그게 뭐죠?  (0) 2020.08.13
-  (0) 2020.07.13
발로 쓰는 포스팅  (0) 2020.07.12
마스크 쓰는 우리가 정상인거죠?  (1) 2020.07.10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